산촌일기

山村의 日常과 사랑을 전하는 풀잎편지

카테고리 없음

저거 아부지 닮아 머리 하나는.... 1078.

혜 촌 2009. 1. 13. 16:39
728x90

 

 

생각지도 않았던 제자(?)가 생겼다.

그것도 아리따운 아가씨 제자가...

 

금년에 대학에 입학한 여울이네 딸래미가

개학하기전에 운전면허를 따겠다고 등록을 해 놓고는

운전 배울 차가 없어서 속수무책이란다.

시험이 금요일이라는데...

 

저거 아부지 차는 말뚝이라 2종시험에는 안 맞고

오토차량이라야 하는데 이곳에선 흔치않아 연습을 못하고

읍내 학원에서 목요일날 2시간 연습코스 끊어 놓았다나... 

 

앞으로 "싸부"로 모시기로 다짐받고 내 차로 분교 운동장에서

특별 교육(?)을 시켰다.

 

운동회 때 사용하는 라인을 따라

앞으로 1시간, 빠꾸로 1시간...

운전석에 앉아서 좌석 조정하는 것 부터 시작해서

마치고 시동꺼는 것 까지.

 

처음 너댓번 동승해서 "악셀!" "브레이크!"를 반복하다

혼자서 해 보라며 차를 맡기고 내렸드니

얼마안가 제 혼자 뺑뺑 잘도 돈다.

저거 아부지 닮아 머리하나는 좋은가 보다.ㅎ

 

내일 오전에 한번 더 교육시키기로 했는데

나한테 배우기를 참 잘 했지 저거 아부지한테 배웠으면 뻔 하다.

"이놈의 가시나! 그것도 못하나!!"

"아부지 니가 똑바로 가리키주봐라!" 하면서....ㅎㅎ

 

내일은 기술보다 정신교육에 중점을두어

사랑하는(?) 수제자를 잘 키워야겠다.

운전은 집중력이라며...

 

언젠가 내가 읍내에서 술 한잔했을 때

대리운전 한번 만 해주어도

"잘 키운 제자 하나 대리운전 안 부럽다"인데....ㅎ